근육 구조에 대해 알고 싶은 모든 것

근육 구조에 대해 알고 싶은 모든 것

근육 구조에 대해 알고 싶은 모든 것

근육을 만들 때 즉각적인 결과를 기대할 수는 없다.

장기적인 헌신과 집중이 요구된다.

이 글에서 제시된 정보는 근육의 형성 과정을 확장할 수 있는 기초를 제공할 것이다.

운동할 때 이러한 팁을 활용하면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다.

근육을 키우려면 다양한 음식을 더 많이 먹어야 할 것이다.

몸무게를 1주일에 1파운드씩 늘리는 데 필요한 양을 소비하는 것이 이상적이다.

당신의 칼로리 섭취량을 증가시키는 방법을 찾도록 노력하라.

몇 주 후, 만약 당신이 체중 변화를 알아차리지 못한다면, 당신은 더 많은 칼로리를 소비하기 시작할 것이다.

근육량 쌓기에 진지한 사람이라면 충분한 양의 단백질을 섭취해야 한다.

단백질은 근육을 형성하는 기본 요소다.

단백질을 충분히 섭취하지 않으면 근육량을 늘리는 것이 극도로 어려울 것이다.

식사나 간식의 대부분은 단백질이 풍부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근육량을 만들고 싶다면 식단에 탄수화물을 포함하라.

탄수화물은 여러분의 몸이 운동을 위한 에너지를 갖는데 필요한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그것들을 충분히 먹지 않는다면, 여러분의 몸은 대신 에너지를 위해 사용하기 위해 단백질을 분해할 수 있다.

탄수화물을 충분히 섭취하면 운동 중에 신체가 더 높은 수준으로 기능하게 된다.

루틴의 요소를 수행하는 순서를 전환하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매일 매일 같은 운동을 한다면, 여러분은 지루해질 가능성이 더 높고, 아마도 운동을 완전히 중단시킬 것이다.

하루하루 당신의 일상의 순서를 바꾸거나, 매일 다른 근육의 집합에 집중하도록 하라.

운동을 바꾸면 즐기면서 계속 전념할 가능성이 높다.

크레아틴 보충제를 사용하는 것이 이로운 반면, 특히 장기간 사용할 경우 사용 시 주의하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어떤 종류의 신장 문제가 있다면, 이러한 종류의 보충제를 전혀 사용하지 않도록 하라.

또 근육구획증후군, 심장부정맥, 근육경련 등을 유발하는 것으로 알려져 왔다.

청소년들은 이러한 합병증의 더 높은 위험에 직면해 있다.

항상 크레아틴 함유 보충제를 지시에 따라 사용해야 하며 권장량을 초과해서는 안 된다.

충분한 양의 단백질을 섭취하는 것은 근육을 키우는데 필수적이다.

단백질을 적정량 섭취하도록 하는 간단한 방법은 단백질 쉐이크를 마시고 다른 단백질 보충제를 섭취하는 것이다.

이 쉐이크는 운동 직후에, 그리고 잠자리에 들기 직전에 아주 잘 듣는다.

살을 빼려고 하면 하루에 한 번만 쉐이크를 마셔야 한다.

근육뿐만 아니라 질량도 많이 늘리려면 하루에 3개까지 섭취하면 된다.

운동하는 동안 가능한 한 많은 반복을 완료하라.

각 운동을 최소 15회 반복하고 세트 사이에 긴 휴식을 취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젖산이 흐를 수 있게 하고 근육의 성장을 자극할 것이다.

당신은 각각의 세션 동안 여러 번 이것을 실행함으로써 당신의 근육의 축적을 극대화할 것이다.

근육 강화 운동에 사용할 수 있는 정보가 얼마든지 있어야 한다.

바라건대.

이 기사는 당신이 안전하고 부상없이 당신의 근육의 형성 목표에 도달할 준비를 했다.

빠른 시간 내에 우수한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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