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에 필요한 더 많은 독자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정보

기사에 필요한 더 많은 독자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정보

기사에 필요한 더 많은 독자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정보

기사 마케팅 교육이 핵심이다.

당신이 읽을 수 있는 많은 정보가 있지만, 모든 정보가 당신의 특정한 상황과 관련된 것은 아니다.

아래 기사는 당신에게 효과적일 것이 확실한 기사 마케팅에 대한 많은 훌륭한 조언을 제공한다.

잠재 고객들은 종종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제품을 추천하면 구매 결정을 내린다.

제품을 사용하고 결과에 만족한 사람들의 실제 사용 후기가 수록된 섹션을 포함하십시오.

독자들이 여러분에게 의견을 말하거나 피드백을 보내달라고 요청하도록 하라.

사람들은 자신의 의견이 가치 있는 것처럼 느끼는 것을 즐긴다.

독자들로 하여금 피드백을 제공할 수 있게 하는 것은 그들에게 자신의 생각을 당신과 공유할 수 있는 능력을 준다.

그들은 그것이 유용하다고 생각하지만, 당신은 또한 당신의 마케팅 능력을 향상시키고 당신의 청중들에게 정말로 어필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들을 배울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은 그들의 사이트로 트래픽을 유도하고 그들의 제품을 판매하기 위해 스스로 마케팅을 하기로 결정한다.

글을 쓰려면 재능이 필요하다는 것을 기억하라.

문법과 구두법이 정확하다고 해서 내용이 읽기 쉽다는 뜻은 아니다.

당신은 심지어 그것을 볼 때 반복을 인식할지도 모른다.

그러나 글쓰기는 말로 하는 방법이 필요하다.

글쓰기는 진정한 재능을 필요로 한다; 그것은 단지 기본적인 글쓰기에 관한 것이 아니다.

아웃소싱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만약 당신이 기사를 쓸 시간이 없거나 당신의 작문 실력이 부족하다면, 당신을 위해 쓸 다른 사람을 고용해 보라.

당신이 가격을 지불하는 동안, 당신은 당신의 귀중한 시간을 절약하고 더 많은 정규 우편물들로 인해 잠재적으로 당신의 교통량을 증가시킬 것이다.

독서를 통해 더 나은 작가가 될 수 있다.

읽기와 쓰기는 서로 통한다.

더 많은 자료를 읽으면 글쓰기의 수준이 높아질 것이다.

읽고 있는 한 무엇을 읽든 상관없다.

기사를 쓸 때, 자신만의 스타일을 쓰세요.

글에서 자신이 누구인지 공유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라.

직접적이고 독특하다는 것은 당신의 독자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기사가 주목받기를 원한다면 기억에 남는 헤드라인이 반드시 필요하다.

때때로 질 좋은 헤드라인은 독자들이 계속 읽어야 하는 모든 것이다.

헤드라인에 정착하기 전에 아이디어를 브레인스토밍하십시오.

또한, 여러분의 결정이 편향되지 않도록 가족과 친구들로부터 의견을 얻도록 노력하라.

기사 마케팅에 관한 한 진짜 비밀은 없다.

만약 당신이 그 때 있다고 들었다면, 이것들은 모두 거짓말이다.

자신의 연구를 하는 것은 정말로 변화를 일으킬 수 있다.

기사 마케팅은 난해한 마케팅 방법이 아니다.

단순히 콘텐츠 유통을 통한 마케팅일 뿐이다.

기사의 내용을 두고 사람을 속이지 마라.

기사 마케팅에 대한 연결고리는 제품 홍보를 숨길 수 있으며, 이는 사람들로 하여금 떠나게 하고 돌아오지 못하게 할 것이다.

검색 엔진은 또한 검색 순위에 이러한 콘텐츠가 부족하다는 것을 알아차리고 검색 순위를 낮출 수 있다.

당신의 글은 당신이 말하고자 하는 것과 관련된 모든 정보를 포함해야 한다.

당신의 독자들은 무언가를 배우기 위해 당신의 내용을 읽는다.

항상 사실에 입각한 정보를 당신의 기사에 포함시키십시오.

이것은 독자들이 독서를 하면서 보낸 시간이 가치 있는 것처럼 느끼도록 돕는다.

결론적으로, 사람들이 기사 마케팅에서 성공을 거둔 많은 방법들이 있다.

여기서 읽은 것을 쓰면 무슨 일이든 각오하게 될 거야!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