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팁을 따라 지금 금연하십시오.

다음 팁을 따라 지금 금연하십시오.

다음 팁을 따라 지금 금연하십시오.

그들은 담배를 끊는 것이 매우 어렵다고 말한다.

모든 흡연자들에게 단일 기법이 효과적이지는 않을 것이다.

당신이 그만두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몇 가지 조사와 아이디어 목록을 찾는 것이 당신이 영원히 그만두는 것을 확실히 하는 데 핵심이다.

아래 팁들은 당신이 성공적으로 그만두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운동을 시작하다.

몸매를 가꾸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바쁘게 지내며 담배를 피우는 데도 도움이 될 수 있다.

운동은 당신의 스트레스를 사라지게 할 것이다.

평소 운동을 하지 않으면 매일 바깥에서 짧은 산책을 하는 것으로 시작할 수 있다.

운동 루틴을 시작하기 전에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당신의 나쁜 흡연 습관을 버리기로 한 당신의 결정에 당신의 사랑하는 사람들을 지지하도록 하라.

그들의 지원이 당신이 당신의 프로그램을 고수하는 것을 돕는 데 매우 중요할 것이라고 그들에게 말하라.

그들에게 판단하지 말라고 부탁해라.

그들은 또한 니코틴 금수가 처음에는 당신의 기분에 영향을 미쳐서, 당신답지 않게 성질이 급하거나 투덜거리게 보일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이 과정에서 너는 다른 사람들의 지지가 필요할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의지력으로 담배를 끊을 수 없다면, 니코틴 대체물을 첨가하고 그것이 효과가 있는지 알아보세요.

몸에 사용하는 니코틴을 주면 규칙적으로 섭취하는 물질이 없어 몸이 금단 상태가 되지 않게 된다.

영원히 끊는 비결 중 하나는 담배를 피우고 싶게 만드는 것들을 피하는 것이다.

책을 읽으면서 항상 담배를 피웠다면, 흡연습관을 고치기 전까지는 일시적으로 책을 내려놓아야 할 수도 있다.

다른 생각을 할 수 있도록 주의를 분산시킬 필요가 있다.

만약 여러분이 강한 갈망과 금단감으로부터 벗어나고 싶다면, 여러분이 스트레스를 관리하기 위한 건강한 방법을 생각해낼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이것은 니코틴에 대한 갈망이 절정에 달한 시간 동안 체육관이나 스파와 같은 활동에 대한 약속을 잡는 것으로 해석될 수 있다.

당신은 흡연 대신 게임이나 재미있는 책에 집중할 수 있다.

좋은 친구와 함께 방문해도 담배를 피우지 않을 수 있다.

담배를 끊을 수 있는 요법을 개발할 때는 가능한 한 낙관적인 태도를 유지하라.

담배를 끊은 후에 인생이 어떻게 개선될지 상상해 보라.

입김, 옷, 집 냄새가 얼마나 좋아질지, 이를 하얗게 유지하는 것이 얼마나 쉬워질지 스스로에게 상기시켜라.

비록 흡연의 부정적인 측면을 아는 것이 몇몇 사람들을 놀라게 할 수 있지만, 긍정적인 변화에 대해 생각하는 것 또한 유익할 수 있다.

일주일 동안 담배를 피우지 않는 것과 같은 몇 가지 중요한 하위 목표를 생각하고, 목표에 도달하기 전에 그 목표에 도달한 것에 대한 보상을 결정하라.

하루, 일주일, 한 달 동안 담배를 끊었을 때 스스로 허락할 보상 목록을 적어라.

이 목록을 매일 눈에 띄는 곳에 보관하십시오.

이것은 여러분이 약하다고 느낄 때마다 동기 부여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인생에서 스트레스를 어떻게 처리할 것인지 미리 생각해 보아라.

스트레스를 받으면 많은 흡연자들이 오토파일럿처럼 불을 밝힌다.

이러한 순간들을 미리 계획하는 것은 여러분이 스트레스에 굴복하고 담배를 피우는 것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첫 번째 아이디어가 도움이 되지 않을 경우를 대비해서 많은 아이디어를 가져라.

담배를 끊으려고 한다면 끊은 후 처음 7일이 가장 힘들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처음 48시간 동안, 여러분의 몸은 니코틴의 축적을 없앨 것이다.

처음 이틀이 지나면 대부분 심리적 갈망을 경험할 것으로 기대한다.

이것도 쉽지 않지만, 일단 여러분이 더 이상 니코틴에 중독되지 않는다면, 여러분은 갈망하는 것을 견디는 데 훨씬 더 쉽게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담배를 끊는 것이 얼마나 힘들 수 있는지 알고 있고 다른 방법들이 다른 사람들에게 효과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래도 누구나 성공할 가능성은 있다.

만약 당신이 효과적인 기술을 알고, 올바른 동기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담배를 끊을 수 있을 것이다.

몇 가지를 시도해보고 무엇이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지 알아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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