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뇨와 함께 잘 살기 위한 확실한 조언

당뇨와 함께 잘 살기 위한 확실한 조언

당뇨와 함께 잘 살기 위한 확실한 조언

당뇨병은 관리하기가 엄청나게 어려울 수 있다.

이 질병은 지속적으로 음식 섭취량과 혈당 수치를 감시할 것을 요구한다.

당뇨병이 당신을 압도하지 않도록 하라.

당뇨병에 대처할 수 있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다.

이러한 조언들은 당뇨병을 효과적으로 관리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당신은 웹사이트에서 당뇨약을 얻음으로써 돈을 절약할 수 있다.

그들은 심지어 매달 약을 받을 수 있도록 그것을 설치했다.

이런 식으로 당신은 당신이 필요로 하는 중요한 공급품이 고갈되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운동하기 위해 체육관에 들어갈 필요는 없다; 공원에서 걷거나 당신의 블록 주위를 조깅을 한다.

시간이 날 때 팔굽혀펴기나 윗몸일으키기를 시도해 보거나, 집 주변을 돌아다니는 데 추가적인 노력을 기울일 수 있다.

당뇨병 환자들을 포함해 간식을 많이 먹는 사람들은 자동판매기가 손짓하면 “아니오”라고 말하는데 어려움을 겪는다.

당신은 의지력을 발휘하여 과자를 가공한 것을 버리고 대신 야채나 과일 같은 복합 탄수화물을 선택해야 한다.

매우 낮은 포도당을 섭취한 후 곧바로 혈당 수치가 치솟는 것을 발견했을 때 놀라지 마라.

당신은 낮은 포도당에 반응하여 신체에 의해 유발된 호르몬의 분비를 경험하고 있을 수 있다.

게다가, 당신이 너무 많은 음식이나 액체로 저 포도당을 과용하고 있을 수도 있다.

다음에 이런 일이 생기면, 정상적인 식사를 반으로 줄이고 30분 후에 포도당 수치를 두 번 확인해 보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아이가 태어날 때 또는 나이가 들면서 당뇨병에 걸릴 확률이 증가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아이에게 이런 끔찍한 병을 주지 마라.

오늘 제대로 몸조심해.

빨리 반응하는 인슐린은 의사가 다르게 지시하지 않은 한 식사 15분 전에 복용해야 한다.

빠르게 작용하는 인슐린은 혈당을 유지하는데 매우 효과가 있지만, 개인에게 적절하게 투여되어야 한다.

당뇨병을 관리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중요한 이점들을 생각의 전면에 내세우십시오.

너의 취미는 뭐니? 당신이 할 수 있다면 무엇을 할 것인가? 왜 망설이는 거야? 어떻게 그런 장벽을 극복할 수 있어? 여러분의 삶의 중요한 측면에 초점을 맞추고, 그러한 것들이 여러분이 계속해서 당뇨병을 관리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도록 하라.

만약 당뇨병이 당신에게 설탕이나 나트륨을 제한하도록 요구한다면, 당신의 식단에 맛을 더하는 훌륭한 방법은 계피를 사용하는 것이다.

계피는 당도를 높이지 않고 음식의 단맛을 이끌어낼 것이다.

시나몬이 혈당 수치를 낮출 수 있는지 여부에 관한 연구는 엇갈리지만, 그것은 섭취하기에 좋은 향신료다.

저혈당 개인들은 포도당 약을 먹어야 하는지에 대해 의사와 상의해야 한다.

알약은 당도가 높은 음식을 먹는 것보다 혈당 수치를 높이는 데 더 좋은 선택이다.

여러분의 몸은 음식을 포도당으로 바꿀 수 있는 것보다 훨씬 더 빨리 포도당 알약으로부터 설탕을 흡수할 수 있다.

또 이 알약을 휴대할 수 있어 당분이 떨어질 때마다 복용할 수 있어 당장 음식에 접근하지 않아도 된다.

몸이 아프고 배가 고프지 않더라도 당뇨병 환자는 언제 어떻게 먹는지 좀 더 조심해야 한다.

저당류 기간에는 탈수 증세가 느껴져 수분섭취량을 유지할 필요가 있다.

당뇨병의 한 가지 신화는 모든 설탕을 피해야 한다는 것이다.

모든 설탕을 피할 필요는 없지만 당뇨병 환자라면 항상 사탕과 쿠키를 먹을 수는 없다.

당신은 특별한 날에도 더 작은 디저트를 먹을 수 있다.

당분이 많은 음식은 탄수화물을 시스템에 첨가할 수 있기 때문에, 탄수화물의 증가를 보상하기 위해 여러분이 먹고 있는 것을 적절히 조절해야 한다.

혈당 검사를 위해 소변 케톤 검사에만 의존하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의 소변에서 케톤 수치가 더 높으면 당신의 케톤이 200mg/dl보다 높다는 것을 나타낼 뿐이다.

대신 ADA는 당뇨병 환자들은 혈당 수치를 검사할 때 스트립이나 손가락 막대기와 같은 더 좋고 간단한 방법에 의존할 것을 권고하고 있다.

여러분은 자신을 매우 잘 돌보는 동안 여러분의 식습관과 건강을 주의 깊게 관찰해야 한다.

당뇨병은 대처하기 어려운 질환이 될 수 있지만, 이 기사는 그렇게 보이지 않게 만드는 요령을 가지고 있다.

당뇨병과 싸우는 것을 멈추고, 당뇨병을 치료하는 것을 인생의 규칙적인 부분으로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기 시작하라.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