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나은 삶을 위해 식단을 바꾸는 영양 조언

더 나은 삶을 위해 식단을 바꾸는 영양 조언

더 나은 삶을 위해 식단을 바꾸는 영양 조언

좋은 영양은 건강한 삶을 위해 중요하다.

여기에 제시된 팁을 따라 영양 섭취를 결정하고 일상생활의 한 부분을 잘 먹도록 하십시오.

정제되거나 가공된 밀가루 제품보다 통곡물을 선택하라.

통곡물 식품은 섬유질과 단백질의 함량이 더 높으며, 가공과 표백 효과가 더 높은 제품보다 높다.

통곡물은 당신을 더 오래 지탱해 줄 것이고 콜레스테롤 수치를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재료 리스트에 “Whole”이라는 단어가 들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준비된 식품 포장의 영양 정보 라벨을 주의 깊게 읽어야 한다.

“감소 지방”이라고 표시된 몇몇 음식들은 과도한 소금이나 설탕을 함유하는 것과 같은 다른 방법으로 건강에 해로울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살을 빼려고 노력한다면, 과도하게 가공된 음식을 먹는 것을 피하라.

대부분의 건강식품의 재료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쉽게 알아볼 수 있다.

라벨에 기재된 성분 중 일부가 인공 성분이라면 식품이 가공돼 건강에 좋지 않을 가능성이 높다.

충분한 칼로리와 영양으로 구성된 식단을 계획할 때, 매일 8온스 이상의 살코기를 포함하도록 노력하라.

이런 식으로 단백질과 다리미를 따라잡을 수 있다.

몇몇 좋은 선택은 들소, 사슴, 닭이다.

몸에 건강하고 영양가 있는 음식을 먹이기 위해 매일 필요한 칼로리를 섭취하십시오.

야채, 살코기, 통곡물과 같은 건강식품의 2000칼로리는 가공된 쓰레기보다 훨씬 더 좋다.

먹는 음식의 양도 중요하지만 먹는 음식의 종류도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간단하지만 맛있고 간식을 찾고 있다면, 복숭아 조각 몇 개, 딸기류 또는 배를 퓨레로 만드세요.

이렇게 하면 칩에 달콤한 맛이 나는 스프레드를 만들 수 있고 프레첼을 담그는 데도 좋다.

여러분은 지루하지 않을 더 흥미롭고 맛있는 선택지를 주기 위해 다양한 과일 조합으로 이것을 테스트할 수 있다.

소고기 대신 갈은 칠면조를 먹어봐라, 너는 그것이 건조하다고 불평할 수 있다.

건조함을 상쇄하기 위해서는 양파와 함께 엑스트라 버진 타입의 올리브 오일을 사용하여 소고기를 즙이 나게 한다.

이것은 간 쇠고기에 비해 저지방 옵션으로, 여전히 맛이 좋다.

올리브 오일은 피부 건강에 필수적인 건강한 지방을 제공한다.

얼굴과 손에 올리브 오일을 발라 피부에 영양을 공급할 수 있다.

그것이 제공하는 산화 방지제는 노화와도 싸울 수 있다.

올리브 오일을 피부 보습을 하고 싶고, 피부 건강을 증진시키고 싶은 곳이라면 어디든 아주 가벼운 층에 바른다.

이 맛있는 곡물 무게의 14퍼센트는 순수한 단백질이다.

퀴노아는 맛있을 뿐만 아니라 다재다능하기도 하다.

그것은 쌀과 함께 사용될 수도 있고, 심지어 사과와 계피에 첨가되었을 때 달콤하게 만들 수도 있다.

버섯은 꼭 잘 익혀라.

버섯에는 발암물질이 들어 있으며, 이를 철저히 조리하면 분해되어 몸에 해를 끼치지 않게 된다.

건강을 유지하는 것은 여러분의 몸이 지방을 얼마나 잘 태우는지에 직접적인 영향을 줄 수 있다.

정크 푸드만이 다이어트를 방해할 수 있는 유일한 음식은 아니다.

여기에는 기름기, 튀김, 가공식품과 함께 건강에 좋지 않은 밀가루, 설탕, 전분 등이 포함된다.

임신한 경우 비타민 B-12를 충분히 섭취하십시오.

또한, 이 비타민은 임신 시 선천적 결함의 가능성을 제한한다.

대다수의 사람들은 B12 결핍의 위험을 무릅쓰지는 않지만, 식이요법을 많이 한 사람이라면 B12의 적절한 수준을 보장할 필요가 있다.

식사 준비 방법의 변화는 신체의 영양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끓이고 찌는 것은 버터나 기름을 사용하는 것보다 훨씬 더 건강한 요리 방법이다.

왜냐하면 그들은 지방을 덜 사용하기 때문이다.

사람이 해야 할 일은 그런 건강한 선택을 하는 것이다.

콜리플라워를 제외하고 영양 계획에서 흰 음식을 빼내려고 노력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흰 음식을 잘라냄으로써, 여러분은 또한 과도한 설탕과 녹말을 자르게 될 것이다.

당신의 건강은 향상될 것이고 불필요한 칼로리를 많이 섭취하게 될 것이다.

자신의 특정한 필요에 따라 영양분을 계획하는 것이 최상의 결과를 얻기 위한 열쇠다.

건강한 생활습관을 유지하는 것은 중요해서 매일 삶이 자신에게 던지는 것을 더 잘 다룰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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