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매각에 대한 현명한 의사결정은 정보를 필요로 한다.

부동산 매각에 대한 현명한 의사결정은 정보를 필요로 한다.

부동산 매각에 대한 현명한 의사결정은 정보를 필요로 한다.

부동산을 팔려면 무슨 짓인지 알아야 한다.

결국, 인터넷에는 많은 정보가 있다.

물론 모든 사람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배울 시간이 있는 것은 아니다.

이 기사는 당신을 위한 가장 중요하고 실용적인 몇 가지 제안들을 정리했다.

집을 팔고 있다면 에너지 효율이 좋은 제품을 추가하면 잠재 구매자들에게 더욱 어필할 수 있다.

LED 전구, 실외 태양광 조명, 에너지 모니터, 에너지 스타 인증 가전제품과 같은 추가 부품은 이러한 제품을 직접 구매해야 하는 구매자들에게 모두 어필할 수 있다.

당신의 집이 시장에 나와 있는 동안, 그곳에 사는 동안에도 가능한 한 많은 집을 비우도록 노력하라.

방문하는 사람들은 집에서 자신을 볼 필요가 있지만, 당신의 개인적인 손길은 그들에게 그들이 도저히 어울릴 수 없는 비전을 줄 수 있다.

작은 부엌 업데이트로 호소와 집의 가치에서 큰 수익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가전제품 하나만 업그레이드해도 방의 초점이 될 수 있다.

도기걸이가 달린 멋진 섬 업그레이드도 구매자의 시선을 사로잡는 좋은 방법이다.

캐비닛을 교체하는 것은 비용이 많이 들기 때문에, 대신 새로 고치고 새로 고치는 것을 생각해보라.

부동산 목록에 특권과 보너스를 추가하십시오.

주요 가전제품이 포함된 부동산 광고를 아마 보셨을 겁니다.

이 전략은 당신의 집을 잠재적인 구매자들에게 더 매력적으로 보이게 할 것이고 당신의 집을 훨씬 더 매력적으로 보이게 할 것이다.

구매자의 만족도를 평가한 후, 당신이 지불할 수 있는 것을 당신의 마감 거래에 추가하시오.

이렇게 하면 재산을 성공적으로 매각하는 것이 훨씬 쉬워질 것이다.

창문이 깨끗하면 집 전체가 상쾌한 분위기를 풍긴다.

반짝이는 창문들은 더 많은 빛을 들여주고 집을 더 새것처럼 느끼게 해준다.

구매자들은 당신이 몇 시간 동안 스크럽을 했다는 것을 결코 알지 못할 것이다.

그러나 그들은 그 차이를 알아차릴 것이다.

만약 당신이 앞으로 몇 달 안에 부동산을 상장할 계획이라면, 당신은 당신의 가시성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채널을 이용해야 한다.

중개업자, 신문사 또는 인터넷을 고용하여 당신의 부동산 중 일부를 팔도록 도와라.

성공을 극대화하기 위해 사용 가능한 모든 옵션을 고려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단지 사람들이 당신의 집 안으로 들어가기를 원한다면 당신의 집에서 우표를 가져가라.

당신은 단지 가족사진과 다른 사적인 유품을 제거하면 된다.

잠재 구매자들은 당신의 가족이 아닌 집에서 살고 있는 가족을 상상하기를 원한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물건들이 아닌 공간 자체가 구매자들이 보는 것이 될 수 있도록 집안에서 모든 잡동사니를 제거해야 한다.

잡동사니를 치워라.

네 집이 더 매력적으로 보일 거야.

옷장은 포장이 되지 않아야 하며 잘 정돈되고 청결해야 한다.

주방 캐비닛도 청소하고 고급 소포 몇 개만 남겨두면 가장 좋은 인상을 줄 수 있어 세련된 느낌을 준다.

잠재 구매자들에게 집을 보여주기 전에 커튼을 최대한 넓게 열어줘야 한다.

잠재적 구매자들은 얼마나 많은 자연광이 가정으로 들어올 수 있는지를 관찰하기를 좋아할 것이다.

블라인드를 올리고 커튼을 뒤로 묶고 햇빛이 창문으로 스며들도록 하라.

날씨가 좋으면, 신선한 공기로 여러분의 집을 가득 채우기 위해 창문을 여는 것을 고려해보라.

이 글을 읽음으로써 얻은 정보는 가치 있는 것으로 판명될 것이다.

지금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배운 것을 당신의 환경에 적용하는 것뿐이다.

어떤 종류의 부동산을 팔 때 생각해 봐야 할 것이 많은 반면, 자신을 교육하기 위해 선행하는 시간은 큰 보상을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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