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통을 없애는 간단한 방법

요통을 없애는 간단한 방법

요통을 없애는 간단한 방법

요통으로 고민하는 많은 사람들은 요통으로부터 어떻게 안도감을 찾을 수 있을지 확신하지 못한다.

이 글에서 당신은 해롭거나 중독성 있는 약물에 의존하지 않고 당신의 요통을 다루는 몇 가지 유용한 방법을 배울 것이다.

요통으로 고생하면 딱딱한 매트리스가 필수다.

너무 부드러운 매트리스는 등을 제대로 받쳐주지 않는다.

딱딱한 매트리스가 선호되는 타입이지만 지나치게 딱딱한 매트리스도 요통을 일으킬 수 있다.

구입하기 전에 여러 소매점을 방문하여 다양한 매트리스 테스트를 거치는 것을 주저하지 마십시오.

허리에 문제가 있으면 처리해라.

어떤 사람들은 자신의 몸에 일어나는 일을 완전히 무시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그리고 나서 그들은 요통이 “걸어낼 수 있다”고 생각한다.

너무 많이 움직이면 통증이 더 심해질 수 있다.

통증이 줄어들 때까지 너무 많이 하지 않도록 해라.

맞춤형 운동 프로그램은 허리 부상과 요통 개선 측면에서 매우 유용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요가에 참여하는 것은 당신의 유연성을 향상시키고 근육의 긴장을 예방할 수 있다.

코어를 튼튼하게 하는 운동을 하면 무거운 짐을 들어 올리는 일을 하는 사람들에게 허리 부상을 예방할 수 있다.

허리 부상의 심각성을 파악하고 그 부상이 악화되는 것을 피하려면 통증이 시작된 후 하루나 이틀 정도 쉬는 것이 가장 좋다.

그때 통증이 가라앉으면 경미한 부상이라고 봐도 무방하다.

통증 수준이 증가하거나 전혀 변하지 않을 경우 진단 테스트를 위해 의사에게 문의하십시오.

2, 3일 이상 쉬면 문제가 해결되지 않고, 추가적인 근육 위축이 일어나도록 허용함으로써 결국 문제를 악화시킬 수도 있다.

여러분이 무엇을 하든지 같은 방식으로 근육을 반복적으로 강조하지 마라! 요리를 하거나 청소를 하거나 규칙적인 일상 업무나 업무 업무를 하고 있더라도 오랫동안 같은 동작을 하지 마라.

앉아 있으면 일어나서 다리를 뻗고 서 있으면 주기적으로 움직인다.

상자 안에 무엇이 들어 있는지 모르면 절대로 들어 올리려고 해서는 안 된다.

상자의 내용물이 무겁다면 정말 다칠 수도 있다.

단지 그림이나 라벨 때문에 상자가 가볍다고 생각하지 마라.

책상 뒤 긴 시간 동안 하루 종일 산책만 몇 번 하면 등을 보호할 수 있다.

스트레칭을 하고 몸을 움직이는 것은 척추에 대한 압박의 영향을 줄이고 근육 경련을 완화시킬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요통으로 고통 받고 있다면, 그것에 대해 스트레스를 받거나 화가 난다면, 불행히도, 그것을 더 악화시킬 것이다.

이완의 유용한 기술이나, 환자들의 근육을 스트레칭하는 똑똑한 방법을 배우는 것은 허리 통증을 완화시키고 긴장을 푸는 데 훨씬 더 도움이 될 것이다.

편안함을 느끼시고 등에 온찜질을 해주면 통증 완화를 돕는다.

허리가 아플 때, 여러분은 기분이 나아지도록 돕고 근육의 경련을 가라앉히고 싶어한다.

가장 빨리 불편함을 해소하는 방법은 누워서 아픈 근육에 열을 가하는 것이다.

평소보다 더 많은 액체를 마시고 통증이 줄어들 때까지 식단에서 나트륨을 낮추는 것도 좋은 생각일 수 있다.

탈수는 실제로 경련을 일으키거나 악화시킬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액체와 최소한의 소금이 이로운 것이다.

처방되거나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여러 가지 요통 약이 있다.

어떤 것이 당신의 필요에 맞는 올바른 선택인지 결정할 때 의사에게 도움을 요청하라.

때로는 처방전 없이 복용하는 약으로도 충분하고, 때로는 다른 처방약에 필요한 경우도 있다; 심지어 진통제를 복용한 치료도 그렇다.

요통을 완화하기 위해서는 안타깝게도 허리 수술이 필요할 때가 있다.

수술은 다른 모든 선택이 실패한 후에만 고려된다.

수술은 허리 통증을 유발하는 특정 부상과 질환에 대한 유일한 선택사항일 수 있다.

허리 통증은 당신이 상상하는 것보다 더 흔하다.

이제 이 글의 끝에 이르렀으니, 의사에게 계속 가거나 값비싼 처방약을 복용하지 않고도 요통을 치료할 수 있는 더 좋은 장비를 갖추게 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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